2021.02.25

집에서도 명상할 수 있어요! 온라인명상

온라인명상 비용과 등록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이제는 코로나19 라는 말이 식상할 정도죠. 

3살 아기도 코로나라는 말을 알고 있더라구요.

온라인강의나 비대면 업무에 많이 적응하신 것 같아요.

하지만 여전히 마음의 문제는 해결이 안된 채 오히려 더 드러나고 있어서 힘드신 분들이 많죠.

 

집에서 온라인명상하는 중

 

 

가족이 서로 하루종일 같이 있다보니 평소엔 덮어두었던 불화가 드러나 어려움을 겪기도 하고,

여행이라도 다녀오면 리프레쉬되던 일상마저 정지해있으니 갑갑함은 더해갑니다.

이럴 때 주저앉기보다 그 현실을 해결하기 위해 집에서 운동도 하고 명상도 하시며

적응을 잘 해나가고 계시는 분들을 뵈면 같이 힘이 납니다.

그렇게 용기있는 분들을 위해 저희 마음수련 명상센터에서도 실시간 온라인명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명상 특징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예약하신 시간에 명상센터에서 주는 링크로 들어가면 온라인명상을 하실 수 있어요.

오프라인 명상처럼 실시간으로 진행되므로 간단한 강의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명상 방법


오프라인에서 했던 명상방법과 동일합니다.

마음수련의 명상 방법은 온라인, 오프라인, 지역, 나라에 상관없이 어디나 어느 시간에나 같습니다.

 

온라인명상 비용


특별히 추가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명상센터 등록비는 작년과 동일합니다. 동일한 등록비에 오프라인과 온라인명상 둘 다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명상 비용

 

마음수련 온/오프라인 명상 등록안내


1. 가까운 지역 명상센터에 연락합니다.

2. 명상센터에 방문합니다. (마음수련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곳인지 직접 확인하세요)

3. 앞으로 명상안내를 받을 명상전문가분이 계실거에요. 신청서를 읽어보고 등록합니다.

4. 빼기명상 오리엔테이션도 들어보고 명상 방법 안내를 받습니다.

5. 명상센터에 나오시기 어렵거나 지역이 먼 곳이면 온라인으로도 가능하니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실시간으로 온라인명상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지역의 명상센터 찾기

 

마음수련 명상센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명상 두가지 전부 할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명상 병행


명상센터에서 진행하는 명상을 온라인으로도 진행합니다.

즉, 온라인 일반 강의처럼 누구에게나 똑같은 영상을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실시간으로 명상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각 과정에 맞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명상 병행 장점


1. 온라인명상은 어디서든 쉽게 연결이 가능하지만, 내가 마음수련 명상을 맞게 하고 있는지 확인이 잘 안될 때가 생겨요. 그럴 때는 주저없이 명상센터에 오셔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2. 명상하면서 느끼는 것을 온라인으로는 가볍게 털어놓지 못할 때가 있어요.

그럴 때 명상센터에 가면 쉬이 해결이 가능하곤 합니다. 얼굴보고 말하면 별일 아닌 경우가 있으니까요^^

3. 코로나로 인해 나에게 익숙한 공간에서만 있다가 낯설지만 새롭고 편안한 명상센터에 가면 또다른 나만의 공간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누구의 방해없이 쉬고 싶을 때 여행을 찾듯, 내면에 집중하는 나만의 공간을 가져보세요.

 

집에서 온라인명상하는중

 

온라인명상 어떤 사람이 하면 좋을까요?


누구나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명상센터가 가까운 곳에 없거나, 너무 멀어서 자주 가고 싶어도 못 가셨던 분

– 낭비되는 시간없이 내가 있는 곳에서 원하는 시간에 명상하고 싶으신 분

– 유튜브로 명상을 혼자 하다가 이젠 체계적인 명상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

– 집에서 지내는 시간을 유익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


 

이번 코로나 19 팬데믹은 언젠가는 가라앉겠죠.

하지만 또 올 겁니다. 이름은 달라도 어떤 형태로든 이와 비슷한 사태는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 때마다 어떻게 하고 싶으세요?

얼른 끝나길 바라며 불안과 걱정에 휩싸여 굳어 지내실건가요?

아니면 현재를 직시하고 내가 이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며 준비하는 시간으로 보내실 건가요? 

주변 상황에 이리 흔들 저리 휘청하는 마음을 마음수련 온라인명상으로 다잡아보세요!

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