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교육센터, 제10회 ‘자기 돌아보기-마음 빼기’ 공개과정 개최

2015.04.02

전인교육센터, 제10회 ‘자기 돌아보기-마음 빼기’ 공개과정 개최– ‘자기 돌아보기-마음 빼기’ 공개과정, 4월 4일~5일 열릴 예정
– 전인교육센터의 인기 높은 성찰 & 명상 프로그램 신청 접수 중
– 청정한 자연 환경 속으로 떠나는 힐링캠프 나들이

논산–(뉴스와이어) 2015년 04월 02일 — 마음 빼기 주말 명상 캠프가 성찰과 성장을 위한 새로운 주말여행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전인교육센터는 오는 4월 4일(토), 5일(일) 제10회 ‘자기 돌아보기-마음 빼기’ 공개과정을 충남 논산에 위치한 교육장에서 개최한다.

‘자기 돌아보기_마음 빼기’ 공개과정은 작년 8월에 개설해 일반 인을 대상으로 월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는 캠프형 힐링 프로그램. 호응도 조사에서 매회 평점 10점 만점에 9.0 이상의 평가를 받을 정도로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그동안 9회 차가 진행되며 총 3백 50여 명이 참가한 이 프로그램에는, 스트레스, 화를 다스리고 싶거나, 자기 성찰을 통해 자기 관리 능력을 키우고 삶을 재정립하고 싶은 일반인은 물론, 기업교육 담당자, 직장인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참가자들이 참가하고 있다.

이 공개과정은 1박 2일 명상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음과 마음 빼기 그리고 성찰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는 기회여서 참가자들의 공감과 호응이 아주 높은 것이 특징. 참가자들은 기존의 마음 관련 프로그램들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내용과 효과를 이 공개과정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8회 공개과정에 참가한 주원군 씨는 “마음을 버릴 수 있음을 이론이 아닌, 직접 실행하고 체험한 것이 값진 경험이었다”며 “그걸 어떻게 버려! 하는 고정관념을 내려놓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확연히 차별화된 내용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힌다.

토요일 2시부터 일요일 12시까지 진행되며 ‘마음의 원리 알기’ ‘마음 빼기 방법 익히기’ ‘한밤의 토크, 마음 나누기’ ‘자가 진단지 작성’ ‘자기 돌아보기’ ‘움직임 힐링 숨길 열기 체조’ ‘베스트헬스댄스(Best Health Dance)’ 등 알차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교육전문회사인 전인교육센터는 행정안전부, 서울시청, 경기소방학교, 대덕연구단지, 청년창업사관학교 등 관공서와 기업체 연수 교육을 담당했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음수련과 MOU를 체결, 마음 빼기 명상 방법을 대중적인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교육하고 있다.

교육 모듈 구성과 진행에는 마음수련 메인센터에서 18년간 오십만여 명의 마음 빼기 명상 교육을 진행해온 이석훈 책임도움을 비롯하여 리더십 전문가로 한국성과향상센터 CEO를 역임한 이경재 전인교육센터 원장, 프랑스 파리 자끄르꼭 국제연극학교 책임교수를 지낸 움직임 연출가 유진우 부소장 등이 참여하고 있다.

논산시 상월면의 아름답고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열리는 이 캠프에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나 참된 나를 찾고 싶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센터에서는 전국에서 오는 참가자들의 교통 편의를 위해 대전역과 대전고속버스버스 터미널에서 교육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와 참가 신청은 전화 02-326-5211~2(서울사무소), 041-731-1255~7(논산교육장)로 하면 된다.

전인교육센터 홈페이지 http://ihumancom.com
전인교육센터 블로그 http://jadolbo.tistory.com

전인교육센터
041-731-1255~7

Share on FacebookTweet about this on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