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유학생입니다. 해외에도 수련할 수 있는 센터가 있나요?

마음수련은 전 세계에 330여 개의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유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숙식하면서 명상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센터 찾기>
http://www.meditationlife.org/contact-maum-meditation/find-local-centers/#global

<미국센터 찾기>
http://www.meditationusa.org/locations/meditation-usa/
(더 자세한 문의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외국인이 마음수련 프로그램에 참가할 경우 통역 지원이 가능한가요?

외국인이 마음수련 프로그램에 참가할 경우 통역 지원이 가능한가요?
마음수련에 대한 해외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에서 방문하는 외국인 수련생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온 분들을 위해 통역팀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통역팀 운영
미국, 캐나다, 호주, 브라질, 스페인, 일본,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전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통역팀을 운영, 각국 언어에 능통한 통역자들이 상주하며 외국인들의 수련을 돕습니다.

참가 예약 및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메일을 보내주세요.
통역팀에서 자세하게 답변해드립니다. info@maum.org

2. 인천공항 지역센터 운영
마음수련에서는 인천공항과 10분 거리에 있는 지역센터를 운영, 멀리 해외에서 오시는 분들이 메인센터로 입소하기 편리하도록 교통편과 숙식을 도와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수련을 마치고 본국으로 돌아가실 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가능한 전문 인력이 상주하고 있어 교통편 등 여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지역센터 문의 : 032-752-9952, info@maum.org / 숙박비 : 1박 30,000원

– 인천공항에서 인천공항 지역센터로 픽업을 원하실 경우 연락주세요. 이용요금: 10,000원
– 메인센터에 입소하실 경우, 항공권 구매시 금요일에 도착, 토요일 혹은 일요일 출국으로 일정을 잡으시면 보다 편리합니다.

마음수련 강사님을 초청해 직원 연수나 세미나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공서, 기업체, 대학, 일반단체 등의 외부강좌 및 직원연수는 ‘자기 돌아보기, 마음빼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평생교육시설 전인교육센터에 문의,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뉴 중 프로그램> 특별프로그램> 맞춤형 기업연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meditationlife.org/programs/maum-meditation-corporate-program/

전인교육센터 홈페이지: www.meditationhrd.com
문의: 041-731-1255

메인센터에서 7일씩 진행되는 프로그램 외에도 비교적 짧은 기간에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1박 2일로 진행되는 ‘자기 돌아보기’ 공개과정이 있습니다.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주말을 이용해 마음빼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간 : 토요일 오후 2시 ~ 일요일 오후3시 30분까지
장소 : 마음수련 논산 메인센터 내 전인교육센터 교육장
문의 : 041-731-1255
신청방법 : 아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주최 : 전인교육센터)
[자기돌아보기 주말명상캠프 바로가기 ▷]

마음수련 프로그램은 모두 몇 과정으로 이루어지나요?

마음수련은 모두 7단계의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단계적으로 이수하셔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마음빼기의 과정입니다. 마음이 버려지는 만큼 의식이 커지고 깨침이 있습니다.

마음수련 프로그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마음수련 상설 프로그램은 논산 메인센터에 입소하는 집중 프로그램과 지역센터에서 진행되는 출퇴근식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방학 때마다 교원, 대학생, 청소년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공서와 기업체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기업연수 등이 있습니다.

마음수련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자세히 소개돼 있습니다.
http://www.meditationlife.org/programs/

수련 예약과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인센터>
메인센터는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시거나, 토요일 오후 2시~5시에 접수하오니 바로 오셔서 등록하셔도 됩니다.

<지역센터>
지역센터는 인터넷으로 가까운 센터의 방문예약을 신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특별 프로그램> (청소년 방학캠프, 대학생 방학캠프, 교원직무연수)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그램 참가신청 http://www.meditationlife.org/registration/

신청이 확인되면 고객센터 및 각 해당 프로그램 담당자들이 연락을 드립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마음수련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마음수련 고객센터 : 1588-7245

참가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메인센터와 지역센터는 비용이 다릅니다.
메인센터는 입소, 지역센터는 출퇴근 방식으로 수련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참가비용은 메인센터는 일주일 단위로, 지역센터는 한 달 단위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 메인센터 : 34만원
(위드코로나 기간동안 1인 1실을 기준으로 하고, 7박 8일간의 수련과 강의, 숙식비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단, 가족의 경우 2인 1실 사용이 가능하며 1인 참가비 24만원입니다.)

– 지역센터 : 17만원
(과정에 상관없이 동일한 금액입니다.)